00 00 00 00
  • 법무사단기  프리패스  자세히보기 >

3일 무료 체험 이벤트

법무사단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수험생 여러분의 이런 고민, 법무사단기가 3일만에 해결해드립니다.  수험생 여러분의 이런 고민, 법무사단기가 3일만에 해결해드립니다.

법무사단기 회원 누구나! 신청만하면  법무사단기 2019 1+2차 프리패스 3일 체험권 무료 지급!

지금가입하면 신규가입기념 프리패스 25% 할인쿠폰 증정 지금 프리패스 체험하면 법무사단기 프리패스 20%할인쿠폰 증정
  • 지금 회원가입하기 >
  • 프리패스 2일 체험권 신청하기 >

2019년 1,2차 정규 강좌 무제한 수강

2019년 1, 2차 강좌를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아래 커리큘럼에 따라 원하는 과정의 강의를 마음껏 체험하세요!

법무사단기 엘리트 교수진 제한없이 무제한 수강

모든 과목의 교수님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어떤 교수님이 나와 맞는지 직접 들어보고 결정하세요!

본인 인증만하면 어디서든 기기 사용 무제한

본인 인증만 하세요! 기기 제한없이 어디서든 편하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본인인증 서비스 관련 공지보기  >

프리패스 모든 강의 배수 제한없이 마음껏 수강

단번에 이해하기 어려운 강의 내용, 이제 배수 걱정없이 이해될 때까지 마음껏 수강하세요!

 3일 후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이 혜택 모두 추가 증정! 출제경향에 따른 커리큘럼 업그레이드+ 오직 프리패스 수강생을 위한 푸짐한 혜택 * 실제 제공되는 혜택은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프리패스 3일 체험권 수강방법

1. 프리패스  3일 체험권을 신청하고 ‘내보관함’으로 이동 2. ‘보관함에 강좌담기’ 클릭하여 원하는 강의를 담으면 끝!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법무사단기 프리패스와 함께 합격의 꿈을 이루세요.